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서비스 개요

/구글 애널리틱스 서비스 개요
구글 애널리틱스 서비스 개요 2017-08-09T17:42:33+00:00
  • 구글 애널리틱스 를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은 많으나, 정작 구현(태깅)을 적절하게 함으로써 비즈니스의 성과를 체계적으로 측정이 필요합니다.

  • 구현이 제대로 돼 있더라도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를 제대로 이해해 실행으로 연결되는 인사이트를 도출해야 합니다.

  • 골든플래닛의 구글 애널리틱스 컨설팅 서비스는 고객사에 구현 가이드,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 가이드, 분석/인사이트 도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되는 고객의 다양한 행동들을 속속들이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어카운트 매니져의 역활

  • 골든플래닛의 구글 애널리틱스 컨설팅 서비스

골든플래닛의 구글 애널리틱스 컨설팅 서비스는 측정–>분석–>인사이트 도출–>실행에 이르는 구글애널리틱스 분석의 모든 단계에 걸쳐 자연스럽게 기술 이전이 되도록 함으로써 장기적으로 내부 전문가가 스스로 데이터 수집의 정확도를 높이고, 비즈니스 성과로 직결되는 분석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개선 대상 영역

구글 애널리틱스
  • 구글 애널리틱스 컨설팅 및 구현서비스

구글 애널리틱스를 제대로 활용하는 데 있어 중요 고객 행동을 누락 없이 수집할 수 있도록 측정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도입 주요 단계

구글 애널리틱스
  • 디지털마케팅 목표수립 예시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을 기반으로 각 단계 별 성과 측정 목표 및 KPI 를 정의합니다.

고객의 라이프싸이클(Lifecycle) 기반 목표 수립 예시

구글 애널리틱스
  • 구글 애널리틱스 주요지표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을 기반으로 각 단계 별 영향 매체와 성과 측정 목표 및 KPI 를 정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