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360 VS 스탠다드

/구글 애널리틱스 360 VS 스탠다드
구글 애널리틱스 360 VS 스탠다드 2017-08-09T16:26:22+00:00
  • 구글 애널리틱스 360 VS 스탠다드

구글 애널리틱스 360 VS 스탠다드
  • SLA: 품질인증

구글 애널리틱스 360 VS 스탠다드
  • 고객지원 서비스

Account Management

  • 전담 Account Manager 서비스
  • GA 기능 활용, 교육, 가이드, 기능문의 등을 담당

 

Strategy & Implementation

  • 고객의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측정전략 수립 지원
  • 고객 맞춤형 보고서와 전체 적정 데이터 수집을 위한 실행전문가 지원

 

Ongoing Technical Support

  • 이슈에 대한 조속한 해결을 통해 분석 툴이 제 기능을 하도록 지원
  • 보다 쉽고 신속한 업무 추진을 위한 전문가 조언 지원
  • 이슈가 있을 경우 구글 쪽에 리포팅 및 제품 개선을 위한 기능 요청
  • 구글 애널리틱스 360 & 스탠다드 – Support

구글 애널리틱스 360 VS 스탠다드
  • 구글 애널리틱스 360 & 스탠다드 Comparison – SLA계약

구글 애널리틱스 360
  • 구글 애널리틱스 360 & 스탠다드 Comparison – Data Processing & Limits

구글 애널리틱스 360 & 스탠다드
  • 구글 애널리틱스 360 & 스탠다드 Comparison – Advanced Analysis tools

구글 애널리틱스 360 & 스탠다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