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드 스코어링 – Lead Scoring

/리드 스코어링 – Lead Scoring
리드 스코어링 – Lead Scoring 2017-08-09T17:56:24+00:00
  • 마케팅 자동화에서의 리드 스코어링

세일즈 팀이 겪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리드가 구매의사를 직접적으로 밝히기 전까지 어느 정도 구매할 의사가 있는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리드 스코어링 은 리드의 디지털 행동을 포착해 자동적으로 점수를 부여하여 해당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와 참여도를 파악하도록 합니다. 마케팅 팀은 이 지표를 토대로 더욱 효과적인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고, 세일즈 팀은 리드의 구매 가능성을 파악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드 스코어링 은 업종에 맞는 특정 행동을 설정해 놓으면 어떠한 업종에라도 적용이 가능하며, 특히 많은 리드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더 손쉬운 리드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골든플래닛의 역활

  • 리드 스코어링 매트릭스

리드 스코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