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 2017-08-09T15:09:41+00:00

마케팅전략 솔루션

타겟팅(Targeting) 된 소셜데이터, 웹로그데이터, 고객사 내부 마케팅 데이터 등을 유기적(Mash-Up)으로 수집하여 잠재적 소비자들의 행동과 심리를 분석하여 제품, 서비스, 정책 등 조사 목적에 최적화된 감성반응 및 여론을 체계적으로 조사 및 분석하여 온라인 시장조사 및 마케팅전략과 신사업 개발에 응용할 수 있습니다.

활용 솔루션

  • Google Analytics
  • Smart Cruncher, Smart Crawler, Smart Analytics, Smart Signal
  • TousFlux

1. 온라인 시장조사 프로세스

마케팅전략

활용분야

  • 정책 수용도 및 여론 조사분석
  • 제품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분석
  • 제품, 서비스, 인물 등 평판 조사분석
  • 신사업 및 신제품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도출
  • 가격 및 소비자 감성 반응 분석

2.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마케팅전략

활용분야

  • 제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전략 및 실행계획 수립
  • 마케팅 성과 측정(출시 후 반응분석)
  • 소비자 심리 분석 및 마케팅 메시지 개발
  • 예측분석 (수요 예측, 제품 추천, 위험징후 예측) 및 고객 라이프스타일 분석

3. 신사업(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마케팅전략

활용분야

  • 히트상품 및 신사업 컨셉 개발
  • 신사업 및 히트상품 개발 전략 수립
  • 고객 제공가치 체계 구축
  • 예측분석 (수요예측, 잔존율 예측) 및 고객 라이프스타일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