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케팅 자동화 도입효과

/마케팅 자동화 도입효과
마케팅 자동화 도입효과 2017-08-09T17:50:56+00:00
  • 마케팅 자동화 도입효과

  • 익명의 웹 방문자를 식별하고 양식으로 포착함으로써 더 많은 리드 생성하여 세일즈 퍼널이 항상 차 있도록 합니다.

  • 개인화된 콘텐츠를 통해 리드를 육성함으로써 유효 리드 수를 증가시킵니다.

  • 세일즈 유효 리드(SQL)를 발굴하여 세일즈 팀에 전달 및 세일즈 팀이 더 빨리 팔로우업 할 수 있도록 도와 더 많은 세일즈 기회 창출합니다.

  • 기존 고객 유지를 통해 업셀링, 크로스셀링 개선합니다.

  • 세일즈 프로세스 전체를 트랙킹함으로써 모든 마케팅 전략/전술에 대한 포괄적인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
  • 마케팅 자동화 를 도입한 마케터의 체감적 효과

마케팅 자동화를 도입한 마케터들은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었다고 말합니다.

출처: Redeye and TFM&A Insights “The Marketing Automation Report 2014

  • 반복적인 업무를 줄여 새로운 프로젝트에 집중 가능 (36%)

  • 더 나은 고객 및 잠재 고객 타겟팅 (30%)

  • 고객 경험 개선 (10%)

  • 더 나은 이메일 마케팅 (9%)

  • 캠페인 시 인적 오류 감소 (8%)

  • 리드 관리 (4%) 및 멀티 채널 마케팅 (3%)

마케팅 자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