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분석 – 골든플래닛 2017-08-14T16:43:48+00:00

소셜 미디어 분석 서비스 관심 현황

0+
소셜분석 컨텐츠 조회 수
0+
소셜분석 페이지 방문자 수
0+
네이버 검색 수

소셜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마케팅 분석 및 위기관리 솔루션

스마트크런처 Smart Cruncher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상의 텍스트와 이미지를 수집하여 구매결정요소, 구매행동요소, 고객∙사용자의 심리와 행동 등을 다차원적 분석을 통해 마케팅 부분의 시장조사, 신규포지셔닝, 성과 측정, 신상품 아이디어 발굴과 VOC 및 Risk 관리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고객 및 시장 분석

  • VOC 모니터링

  • 위기 관리 모니터링 (Risk Management)

  • 마케팅 전략

  • 신상품 및 신사업 전략

  • 수요예측

  • 상품추천

골든플래닛 소셜 미디어 분석 제공서비스

시장 및 소비자 분석, 상품설계, 마케팅 성과향상, 영향력자 특성분석, 위기관리, 마케팅 성과측정 등 분석목적에 따라 수집 사이트 설정 및 URL, ID, 키워드 등 최적의 수집방식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목적별 언어분석사전∙카테고리분류를 통한 최적의 소셜 미디어 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고객 맞춤형 분석 대시보드

분석 및 모니터링 목적에 최적화된 Web-Mobile 대시보드와 함께 Risk Analysis, Brand Analysis, Competitors Analysis 등의 분석이 가능한 응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 맞춤형 재분류 및 재분석

인공지능(Deep Learning) 기반의 고객별 맞춤형 감성 및 속성을 자동으로 분류 및 분석하여 고객의 분석 및 모니터링 목적별 실시간으로 자동 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소셜미디어 통합 모니터링

긴급 상황 발생 시 각 단계(징후포착→확산→보합→감소→상황해제)별 시스템이 자동 관제되며 시그널 시스템을 통해 선 자동알람 후 이슈 보고를 통해 빠른 의사결정 및 대응방안을 지원합니다.

품질관리 실시간 모니터링

온라인 상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인공지능 기반의 맞춤형 감성반응 및 속성을 자동으로 재분류 및 분석하여 실시간 서비스 및 제품의 품질관리를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장 및 고객 분석

타겟팅(Targeting) 된 소셜빅데이터를 수집하여 제품, 서비스, 정책 등 조사 목적에 최적화된 감성반응 및 여론을 체계적으로 조사 및 분석하여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시장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전략 및 포지셔닝 전략 수립

기존의 설문, FGI 등 시장조사의 단점을 보완하여 소셜데이터와 다른 마케팅 데이터를 매쉬업 분석함으로써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마케팅 전략 및 실행계획을 수립합니다.

신사업 및 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추이분석, 가공되지 않는 전수 데이터 분석, 고객사 내부의 마케팅 데이터를 유기적(Mash-Up)으로 분석함으로써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신사업 개발 전략 및 실행계획을수립합니다.

마케팅 성과 측정

소셜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내부의 마케팅 비용, 매출, 웹로그 등의 데이터를 Mash-Up 분석하여 체계적인 홍보마케팅 성과를 측정하여 개선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상품 및 서비스 수요 예측

인공지능 머신러닝(Deep Learning) 기술을 기반의 예측분석 기술을 이용하여 기업 내 문제점 해결 및 세일즈와 마케팅을 최적화 시킬 수 있는 분석결과를 제공합니다.

Case Study 01. 
브랜드 Equity 분석
H사 제품 및 서비스 별 브랜드 연상범위와 연상 강도에 대한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Case Study 02. 
고객 포트폴리오 전략
A사 헤리티지 기반 속성 강화를 위한 Acceleration 과 A사 헤리티지 외 새로운 가치 제안을 통한 Transformation 요소로 나누어 전략방향 도출

Case Study 03. 
고객 제공가치 분석
B사 고객 가치 함수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서비스 및 제품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요소에 가장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지 분석함

디지털 마케팅 혁신을 위한 소셜빅데이터 분석 및 모니터링 서비스 제공
소비자의 구매의사결과정과 및 구매행동을 이해하기 위해 소셜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시장조사, 영업∙마케팅 분석, 신사업∙신상품 기획, VOC∙위기 관리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셜 빅데이터 서비스 문의하기
아래의 문의하기 폼에 남겨 주시면 해당 소셜 빅데이터 서비스 담당자가 빠른 시간안에 연락을 드립니다.



골든플래닛 고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