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리틱스 매거진

/애널리틱스 매거진
애널리틱스 매거진2019-04-08T10:10:09+00:00

제조업체에게 인바운드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By |7월 9th, 2020|Categories: 인바운드 마케팅|

오랫동안 많은 제조업체들은 콜드 콜(cold call)이나 인쇄 광고, 박람회와 같은 방법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곤 했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방식들이 효과적일 때도 [...]

Google Analytics에서 App과 Website 측정을 통합하는 새로운 방법

By |6월 4th, 2020|Categories: 구글 애널리틱스|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그들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비즈니스 하기를 원합니다. 사이트에서 물건을 찾고, 구매는 앱으로 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Google Analytics 와 Google Ads

By |5월 6th, 2020|Categories: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계정과 Google Ads 계정을 연결하면 광고 및 웹사이트에 대한 고성능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

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