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리틱스 매거진

/애널리틱스 매거진
애널리틱스 매거진2019-04-08T10:10:09+00:00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Google Analytics 와 Google Ads

By |5월 6th, 2020|Categories: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계정과 Google Ads 계정을 연결하면 광고 및 웹사이트에 대한 고성능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

Google Cloud Platform Speech-to-Text API 사용법

By |4월 21st, 2020|Categories: 구글 애널리틱스|

현재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데이터 규모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중에 비정형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기술인 텍스트 마이닝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

리드 스코어링 Lead Scoring – 2

By |10월 14th, 2019|Categories: 인바운드 마케팅|

이전 글에서 예고한대로 이번에는 리드 스코어링의 실제 활용법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원문출처: https://www.mykpono.com/how-to-design-lead-nurturing-lead-scoring-and-drip-email-campaigns/ 2. 리드 스코어링의 실제 활용 4. SDR-Ready 점수 5.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수행을 위한 핵심 4가지 핵심요소

By |5월 14th, 2019|Categories: 인바운드 마케팅|

데이터는 이미 마케팅에서 필수적인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규칙 또한 계속해서 [...]

2019년 데이터 & 디지털 마케팅 트랜드

By |2월 27th, 2019|Categories: 구글 애널리틱스, 빅데이터, 소셜분석, 인바운드 마케팅|

“Nothing ever becomes real till it is experienced.” ―John Keats “어떤 것도 직접 경험하기 전까지는 현실이 되지 않는다”, 200년전 [...]

소셜미디어에서 소셜인사이트 얻고, 활용하는 방법

By |11월 25th, 2018|Categories: 빅데이터, 소셜분석|

소비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서는 다양한 출처(Focus Group Interview, 설문조사, 웹사이트 데이터, 판매 데이터, 소셜 미디어 등등)에서 소비자에 대한 [...]

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