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리틱스 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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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널리틱스 매거진2019-04-08T10:10:09+00:00

리드 스코어링 Lead Scoring – 2

By |10월 14th, 2019|Categories: 인바운드 마케팅|

이전 글에서 예고한대로 이번에는 리드 스코어링의 실제 활용법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원문출처: https://www.mykpono.com/how-to-design-lead-nurturing-lead-scoring-and-drip-email-campaigns/ 2. 리드 스코어링의 실제 활용 4. SDR-Ready 점수 5.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수행을 위한 핵심 4가지 핵심요소

By |5월 14th, 2019|Categories: 인바운드 마케팅|

데이터는 이미 마케팅에서 필수적인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규칙 또한 계속해서 [...]

2019년 데이터 & 디지털 마케팅 트랜드

By |2월 27th, 2019|Categories: 구글 애널리틱스, 빅데이터, 소셜분석, 인바운드 마케팅|

“Nothing ever becomes real till it is experienced.” ―John Keats “어떤 것도 직접 경험하기 전까지는 현실이 되지 않는다”, 200년전 [...]

소셜미디어에서 소셜인사이트 얻고, 활용하는 방법

By |11월 25th, 2018|Categories: 빅데이터, 소셜분석|

소비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서는 다양한 출처(Focus Group Interview, 설문조사, 웹사이트 데이터, 판매 데이터, 소셜 미디어 등등)에서 소비자에 대한 [...]

디지털 마케팅에서 마케팅과 세일즈 사이의 갈등 – Lead Nurturing

By |10월 15th, 2018|Categories: 인바운드 마케팅|

1. 마케팅과 세일즈 팀 사이의 갈등 시나리오 어디를 가든 같은 주제를 놓고서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고 입장이 다르듯이 회사 내에서 [...]

유입 경로 시각화 보고서 와 목표 흐름 보고서 차이점

By |5월 29th, 2018|Categories: 구글 애널리틱스|

GA의 ‘전환’은 두가지로 압축 됩니다. 바로 목표와 전자상거래로 두가지 기능을 설정 시 GA의 전환 보고서에서 전환 율 이라는 지표를 [...]

데이터과학 VS 빅데이터 VS 데이터분석

By |4월 24th, 2018|Categories: 빅데이터, 소셜분석|

Avantika Monnappa / 박유나 편역 원본글: https://www.optimizesmart.com/understanding-universal-analytics-measurement-protocol/ 데이터는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실제로 현존하는 디지털 데이터의 양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2025년에는 180제타바이트까지 증가한다고 [...]

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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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