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리틱스 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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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널리틱스 매거진 2017-08-08T10:18:46+00:00

구글 애널리틱스 측정 프로토콜 (Measurement Protocol) 이란 무엇일까요?

By | 4월 16th, 2018|Categories: 구글 애널리틱스|

Himanshu Sharma / 여범구 편역 원본글: https://www.optimizesmart.com/understanding-universal-analytics-measurement-protocol/ 측정 프로토콜 (Measurement Protocol)은 가공되지 않은 데이터(Raw Data)를 구글 애널리틱스 서버로 직접 전송하기 [...]

성공적인 B2B Lead Nurturing 을 위한 필수 가이드

By | 3월 20th, 2018|Categories: 인바운드 마케팅|

By Luke O’Kelley / 손은진 편역 요새 컨텐츠가 중요하다고 해서 컨텐츠도 공들여 만들었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등 소셜 미디어 [...]

블록체인 & 데이터 저장소의 미래

By | 2월 28th, 2018|Categories: 빅데이터, 소셜분석|

http://dataconomy.com/2018/01/blockchain-data-storage-decentralized-future/ 글쓴이: Pavel Bains, 2018.01.02 편역: 박찬형매니져 2017년은 블록체인 기술이, 일반 대중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해였습니다. 가상 화폐의 엄청난 [...]

구글 애널리틱스 다채널 유입경로 살펴보기!

By | 2월 5th, 2018|Categories: 구글 애널리틱스|

여러분들의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전환(구매)을 하는 잠재 고객은 이미 구매하려는 제품에 대해 충분히 조사하여 구매 결정을 내립니다. 가령, 구매하기 전 [...]

빅데이터 & 소셜분석 E-Book II 무료 다운로드 캠페인

By | 11월 17th, 2017|Categories: E-Book 다운로드|

Digital Marketing Trends for 2018 빅데이터 & 소셜분석 2018년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디지털 마케팅 과제는 무엇입니까? Smart [...]

마케팅 자동화 E-Book II 무료 다운로드 캠페인

By | 11월 1st, 2017|Categories: E-Book 다운로드|

Digital Marketing Trends for 2018 Personalization Marketing Automation 본 컨텐츠 E-Book에서는 마케팅 자동화란 무엇이며, 어떻게 LEAD를 만들어내고, 육성하는 [...]

클라우드 잠재력을 확보해라 : 안전장치와 모범사례

By | 10월 17th, 2017|Categories: 빅데이터, 소셜분석|

By SEKHAR SARUKKAI 편역 : 박유나 매니저 클라우드는 비즈니스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조직의 모든 부서에서 이용하는 클라우드 응용 [...]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구성 요소

By | 10월 11th, 2017|Categories: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를 구성하는 요소는 무엇일까요? 바로 측정 기준(Dimension)과 측정 항목(Metrics)이라는 두 가지 종류의 데이터 입니다. 모든 보고서는 측정 기준과 [...]

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