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리틱스 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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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널리틱스 매거진2019-04-08T10:10:09+09:00

빅데이터로 보는 2020 화장품 산업 소비 트렌드 (feat.수분크림)

By |2월 16th, 2021|Categories: 빅데이터, 소셜분석|

화장품 중 겨울철에 이슈가 되는 제품으로 ‘수분크림’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6년~2019년 상반기까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4개사)를 분석해보았다. 소비자가 제품을 [...]

CDP(Customer Data Platform), 분산된 고객 데이터를 한곳에서 관리하자

By |1월 27th, 2021|Categories: 인바운드 마케팅|

¶ 글로벌 CDP(Customer Data Plaform) 솔루션 기업은 100개가 넘습니다. CDP 산업의 성장 CDP 관련 산업의 성장 속도는 [...]

IP 워밍(warming)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 시 대량 메일을 효과적으로 발송하는 법

By |12월 14th, 2020|Categories: 인바운드 마케팅|

스팸 발송자들이 종종 새로운 IP 주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ISP(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는 발신자 평판 없는 IP(콜드 IP)에서 [...]

제조업체에게 인바운드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By |7월 9th, 2020|Categories: 인바운드 마케팅|

오랫동안 많은 제조업체들은 콜드 콜(cold call)이나 인쇄 광고, 박람회와 같은 방법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곤 했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방식들이 효과적일 때도 [...]

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