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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마케팅의 완성은 무엇일까요?

마케팅 활동은 ‘적절한 시점(Right Time)에 적절한 소비자(Right Customer)에게 적절한 컨텐츠(Right Contents)’를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디지털 마케팅의 목적이자 앞으로의 과제가 될 것입니다.

골든플래닛 마케팅 자동화 제공 서비스

국내에서 유일하게 마케팅자동화 & 개인화 마케팅 서비스를 런칭하고 성공적으로 고객사에 맞는 구축 및 실행을 하였습니다.

Marketing Automation

각 리드에게 최적화된 전환 경로를 탐색하여, 리드의 행동에 따라 이메일, 컨텐츠, 오퍼를 맞춤화하여 제공합니다.

Inbound Marketing

‘유입->리드 전환->리드 육성->고객 전환-> 고객 관리 및 로열티고객 전환’과 같은 인바운드 마케팅 프로세스를 정립합니다.

Training

고객사의 실제 캠페인 사례를 가지고 맞춤화된 교육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하여 마케팅 자동화 프로세스를 기업에 내재화합니다.

Buyer Persona

고객사의 이상적인 고객을 찾아내어 리드 육성의 근간을 다집니다.

Lead Management

리드 정보와 온라인 행동 데이터를 활용하여 타겟팅된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전환율을 높입니다.

Lead Nurturing/Scoring

리드의 라이프사이클 단계에 따라 적절한 컨텐츠를 제공하면서 궁극적으로는 리드의 최종 전환 단계로의 이동을 위해 리드를 체계적으로 육성합니다.

Lead Segmentation

리드 정보 및 온라인 행동 특정 기준에 따라 세분화하여 리드를 관리 할 수 있으며 타겟팅된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Content Marketing

기존 컨텐츠들을 여러 기준에 따라 분류하여 리드의 라이프사이클 단계에 맞게 배치하고 재생산하여 컨텐츠를 발송합니다.

Email Marketing Automation

리드를 세분화하여 적시에 적절한 컨텐츠를 자동으로 발송함으로써 동시에 많은 타겟들을 관리하고 육성할 수 있습니다.

Case Study 01.

‘콜센터 Power에서 컨텐츠 Power로’ E 교육업체

Marketing Goal
마케팅 자동화를 활용하여 컨텐츠 반응률 분석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서 현재 고객들이 어떤 컨텐츠들을 필요로 하는지, 어떤 주제에 관심이 많은지 확인하여 다음 신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프로젝트에 반영하고자 했습니다.

Marketing Solution
마케팅 자동화를 활용한 타겟팅 이메일 & 고객 세분화

여러 기준에 따라 컨텐츠를 분류하여 마케팅 퍼널(Funnel)에 맞게 컨텐츠 맵핑(Mapping) 작업을 하여 타겟팅 이메일을 발송하고 반응에 따라 고객을 세분화했습니다

타겟팅 허브스팟

Case Study 02.

‘Cost Effective Campaign’ B2B 전자회사

Marketing Goal
Cost Effective 고객 정보 획득

잠재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attractive한 컨텐츠를 통해 저비용, 고품질의 Cost Effective한 고객 정보를 얻고자 했습니다.

Marketing Solution
컨텐츠를 활용, 리드 획득하는 인바운드 캠페인 진행

내부 컨텐츠 중 리드 획득 목적을 가진 컨텐츠를 선정하여 홍보 랜딩페이지를 구축하고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획득한 리드를 세분화 작업 및 웹 행동에 따른 추가 마케팅자동화를 기획했습니다.

타겟팅 허브스팟

마케팅 자동화 문의하기
아래의 문의하기 폼에 남겨 주시면 해당 마케팅 자동화 담당자가 빠른 시간 안에 연락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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