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하의 고객에 대해 정말로 잘 알고 있나요?

당신은 Analytics 360 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고객 구매여정의 모든 터치포인트를 구글 애널리틱스 360으로 한번에 분석하여 숨겨진 인사이트를 발견해 보세요!

  • “Analytics 360 데이터 수집속도와 데이터 품질에서의 우위”

구글 애널리틱스 360 은 고객의 구매여정 중에 발생하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데이터들을 통합적으로 수집합니다. 당신의 사이트와 앱, 인터넷에 연결된 디바이스, 커스텀 데이터 소스를 한번에 수집할 수 있고 Adwords 뿐만 아니라 DoubleClick 플랫폼과도 통합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Analytics 360 SPEC

Google Analytics 360 주요 기능

데이터 수집

데이터 수집량에 따라 1에서 5단계까지로 구분이 되는데  1단계의 경우 최대 월 10억 히트까지 수집할 수 있으며 마지막 5단계에서는 최대 200억 히트까지 수집할 수 있습니다.GA Standard의 경우 하나의 속성당 설정 가능한 맞춤 측정기준과 맞춤 측정항목은 20개로 제한되어 있지만, Analytics 360 은 최대 200개의 지수까지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 속성의 데이터를 결합하여 하나의 속성으로 만드는 Roll-up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데이터를 더욱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가져오기

애드워즈 뿐만 아니라 DoubleClick Campaign Manager, DoubleClick Bid Manager, DoubleClick for Publishers와 같은 DoubleClick 플랫폼과도 통합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제품 간의 통합 이외에도, GA는 광고 비용 데이터, 제품 및 컨텐츠 데이터와 같은 custom data source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가져온 후 데이터를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하더라도 과거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지원하여 데이터를 더욱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샘플링

Standard 버전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샘플링이 발생활 확률은 아주 낮습니다. GA Standard는 속성 수준에서 조회 기간의 세션 수가 50만 회를 초과할 때 샘플링이 발생하지만, Analytics 360 은 보기 수준에서 조회 기간의 세션 수가 2,500만 회를 초과할 때 샘플링이 발생합니다
만약 샘플링이 발생한다고 하더라도 Analytics 360 에서 제공하는 맞춤 표와 샘플링되지 않은 보고서를 이용해서 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API

Google Analytics는 보고 및 구성을 위한 다양한 API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GA 360에서는 세분화된 세션 레벨의 데이터를 GA에서 Google BigQuery로 보낼 수 있습니다. BigQuery는 Google의 빅데이터 저장 및 쿼리 도구로서 더욱 복잡한 분석이 가능하고 데이터 웨어하우스(data warehouse)로 데이터를 적재할 수 있습니다.

골든플래닛 Analytics 360 서비스

GA Standard 사용자는 GA 사용 중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지원을 받을 수 없는 대신 웹로그 분석 도움말 페이지를 조회하며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GA 사용을 위한 교육도 Google Analytics Academy에서 제공되는 기본 자료를 통해서 스스로 학습해야 합니다. 반면, 구글 애널리틱스 360은 GA premium reseller 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고 전담 계정 관리자를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에게 맞는 교육부터 기술 지원과 구현까지 지원되며 서비스 수준 계약을 통해 데이터 수집, 보고, 더 높은 처리 한도 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 애널리틱스 360 을 통해 온/오프를 넘나드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DoubleClick과의 통합, 샘플링 되지 않은 보고서의 이용, BigQuery 로의 데이터를 적재할 수 있고 GA 프리미엄 리셀러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