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gle Analytics Premium VS Standard

  • SLA: 품질인증

  • 고객지원 서비스

Account Management

  • 전담 Account Manager 서비스
  • GA 기능 활용, 교육, 가이드, 기능문의 등을 담당

 

Strategy & Implementation

  • 고객의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측정전략 수립 지원
  • 고객 맞춤형 보고서와 전체 적정 데이터 수집을 위한 실행전문가 지원

 

Ongoing Technical Support

  • 이슈에 대한 조속한 해결을 통해 분석 툴이 제 기능을 하도록 지원
  • 보다 쉽고 신속한 업무 추진을 위한 전문가 조언 지원
  • 이슈가 있을 경우 구글 쪽에 리포팅 및 제품 개선을 위한 기능 요청
  • Premium & Standard Comparison – Support

  • Premium & Standard Comparison – SLA계약

  • Premium & Standard Comparison – Data Processing & Limits

  • Premium & Standard Comparison – Advanced Analysis t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