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 분석 서비스

Big Data에서 언급되어지는 잠재적 고객의 다양한 행동과 Needs를 분석하여, Insight를 도출함으로써, 산업 여러분야의 트랜드, 만족도, 상품력을 증가 시키고, Risk 관리를 통한 위험요소를 빠르게 파악 및 관리하며 SNS 상의 Trend와 Needs를 파악하여 브랜드 가치와 잠재적 소비자의 Trend를 파악합니다.

트랜드 분석 활용분야

  • 여론 및 평판을 모니터링 하여 브랜드를 관리합니다.

  • 국내의 라이프 스타일 분석하여 가치를 발굴합니다.

  • 온라인 영향력자 활동 분석을 통해 확산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모니터링 합니다.

  • 잠재적 고객 활동 분석을 통해 마케팅 인사이트를 발굴합니다.

  • 산업별 시장현황을 조사하여 소비자의 니즈와 만족도, 중요도 등을 분석하여 신규시장의 컨셉을 도출하고, 경쟁사의 활동, 진입장벽 등을 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