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널리틱스 매거진

/애널리틱스 매거진

6월 2017

5월 2017

4월 2017

구글 애널리틱스 세션 (Session)이란 무엇인가요?

By | 4월 11th, 2017|Categories: 구글 애널리틱스|

세션(Session)은 Google Analytics의 기본적인 지표 중에 하나입니다. Google Analytics의 대부분의 보고서에서 해당 지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컨텐츠에서는 세션(Session)에 대해서 상세하게 [...]

3월 2017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인기폭등 중인 3가지 이유, 그리고 이 대란에 편승하는 법

By | 3월 2nd, 2017|Categories: 빅데이터, 소셜분석|

February 02, 2017 Tabitha Jean Naylor  편역 박찬형  2016년 페이스북 ‘라이브’ 서비스가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 화두가 되었습니다. 그 이후 비디오 마케팅 [...]

2월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