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 E-Book 다운로드

마케팅 자동화 (Marketing Automation)란?

기업의 마케팅 활동 및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설계하고, 세일즈팀에서 수익을 늘릴 수 있도록 “모든 마케팅/세일즈 활동에 대한 ROI를 실행.측정. 관리” 할 수 있는 기술 입니다.

Generate Valuable Leads, Convert Them To Revenue, Prove Marketing ROI

골든플래닛의 마케팅 자동화 전략은 인바운드마케팅 & 모던 마케팅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클라이언트의 필요에 따라 고객의 온라인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ROI를 분석하고 개선하여 성공적인 전환율을 높여줍니다.

마케팅 자동화 이해를 돕기 위한 컨텐츠에서부터 사례까지! 아래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다운로드 받으 실 수 있습니다.


Contents

<1> 마케팅자동화 소개
1. 성공적인 마케팅자동화를 위한 ‘마케팅자동화 바로알기’
2. 마케팅자동화 시작할 때임을 알려주는 8가지 신호

<2> 마케팅자동화 적용
1. 해외기업이 사용하는 마케팅자동화의 6가지 트리거 이메일 예시
2. 스마트하게 고객정보 수집하고 활용하는 방법–Progressive Profiling

<3> 고객정보 수집을 위한 컨텐츠 마케팅
1. 컨텐츠로부터 ROI를 얻지 못하는7가지 이유
2. 독자들이 읽기 쉬운 블로그 컨텐츠를 작성하는 방법

<4> BONUS
1. ‘Joy Marketing’ 캠페인의 기분좋은 7가지 사례

E-Book 본문 내용 中

‘마케팅 자동화’ 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마케팅 자동화가 2016트렌드 마케팅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혹시 마케팅 자동화가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영향은 미친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우리가 직접 관리하기는 힘들고 괜히 일만 늘어나고 문제만 일으키는 것은 아닐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지피지기 백전백승(知彼知己百戰百勝)’이라고 마케팅 자동화를 성공적으로 실행하려면, 우선 마케팅 자동화를 제대로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마케팅 자동화가 무엇이고, 마케팅 자동화에 대해 흔히 하고 있는 5가지 오해가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마케팅 자동화란 무엇일까요?

마케팅 자동화란 가망고객들을 리드로 전환시키고, 궁극적으로는 고객으로까지 전환시키기 위해 더 개인적이고 가치 있는 컨텐츠를 활용해 가망고객들을 육성하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마케팅 자동화는 마케팅 업무들 간의 우선순위를 설정하는데 도움이 되며, 마케팅 업무들을 더 간소화하고 효율적으로 실행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에 따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빠르게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마케팅 목표는 매출에 기여하는 것일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일단 웹사이트로 유입을 많이 시키고 유입된 사람들을 리드로 전환시키고 마지막으로 고객으로까지 전환시키는 과정들이 필요합니다. 마케팅 자동화는 전환과 마케팅 과정의 마무리 단계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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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2017-08-31T17:13:36+00:0010월 13th, 2016|Categories: E-Book 다운로드|0 Comments

About the Author:

Marketing Intelligence Team ㅣ ejson@goldenpla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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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