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 E-Book II 무료 다운로드 캠페인

marketing-automation

Digital Marketing Trends for 2018

Personalization Marketing Automation

본 컨텐츠 E-Book에서는 마케팅 자동화란 무엇이며, 어떻게 LEAD를 만들어내고, 육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Smart insights에서 따르면 디지털 마케팅 트렌트 2018에 마케팅 자동화 (Marketing Automation)은 무엇인지 살펴 볼 수 있으며, 마케팅 자동화 활용 방법에 대해서도 가이드를 드립니다. 부록으로는 실제 마케팅 자동화 컨설팅 사례에 대해서도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골든플래닛은 허브스팟과 엘로콰 파트너사로써 마케팅 자동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으며, 여러분에게 “마케팅 자동화”의 이해를 돕기위해 전문 컨설턴트가 작성한 마케팅 자동화 가이드 E-Book II를 간단한 정보 입력 후 다운로드 하세요!



marketing-automation-bookcover

Contents

<1>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1. 개인화 마케팅 1편
2. 개인화 마케팅 2편

<2> 마케팅 자동화 활용
1. 마케팅 자동화 12가지 워크플로우 예시
2. 웹 분석 VS 디지털 마케팅 분석
3. 마케팅 자동화,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하는 7가지 실수!

<3> BONUS
1. Marketing Automation Case Study

<본문 내용 중에서…>

개인화 마케팅 CTA Targeting을 위한 5가지 전략

페르소나 별 오퍼 제공

라이프사이클 단계별 오퍼 제공

방문자가 봤던 페이지를 기반으로 오퍼 제공

웹사이트 내 특정 페이지 방문은 고객에 대한 개인적인 많은 정보를 이야기해 줍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가격 페이지를 방문했다면 여러분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평가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단순 웹사이트 방문자보다 훨씬 더 구매 단계에 가까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샘플이나 Trial 버전과 같은 상품에 초점을 맞춘 오퍼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페이지 기반의 세분화는 ‘리타겟팅’의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얼마 남지 않은 세미나 혹은 교육을 신청/등록하지 않은 방문자가 있다면, 그들을 분류하여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CTA(Call-To-Action)를 보여줌으로써 리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오퍼를 이미 다운로드 받았거나 구매 및 신청한 사람들에게는 다른 오퍼 제공

마케팅 퍼널(Funnel) 아래로 내려가도록 하기 위해 또 다른 오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에게 맞춤 오퍼 메시지 전달

마무리 이 글의 도입부에서 던졌던 질문을 다시 질문 드리려고 합니다. 수많은 유사한 상품과 컨텐츠들 사이에서 우리 웹사이트 내의 상품과 컨텐츠들의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개인화 마케팅 자동화’

개인화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 웹사이트의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여 보세요!

By | 2017-11-17T17:27:00+00:00 11월 1st, 2017|Categories: E-Book 다운로드|0 Comments

About the Author:

Leave A Comment

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