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자를 위한 리드스코어링 Guide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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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자를 위한 리드스코어링 Guide 다운로드

마케팅 자동화? 개인화 마케팅?

개인화 마케팅이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고객이 처한 상황에 맞춰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합니다. 고객이 처한 상황에 따라 자동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타겟을 정할 수 있다면, 마케팅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리드 스코어링은 캠페인을 수행하기에 알맞은 타겟을 찾아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구요?

골든플래닛에서는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의 활성화를 위해 마케팅 자동화의 주요 내용 중 하나인 리드 스코어링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리드 스코어링 가이드 E-Book 을 한정 배포합니다.
아래 정보들을 제출하시고 리드 스코어링 가이드를 받아보세요!



[Table of Contents]

1. 리드스코어링 이란?
2. 리드스코어링 시스템 이해하기
3. 리드스코어링 활용 예시
4. 팁과 리드스코어링 템플릿

<본문 내용 중에서…>

Understanding the Process

Collaborate and Define

리드 스코어링 기준을 정의하는 것은 마케팅, 세일즈 팀의 협업을 통해 이뤄져야 합니다. 함께 리드 랭킹 간 속성을 정의하고, 프로세스 전반에 핵심 이해 관계자들이 참여하도록 하십시오뿐만 아니라, 각 리드 랭킹 별 후속 조치와 리드 스코어링 시스템을 거친 리드들에 대한 직/간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 시스템을 점검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Build and Test

리드 스코어링 기준을 정의한 후에는, 리드 스코어링 모델을 생성하고 테스트해야 합니다.
리드 스코어링 이 효과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선 올바르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데이터는 깨끗하고 완전해야 하는데, 이는 곧 분류하기 쉽고 활용 가능한 데이터여야 함을 뜻합니다.
데이터의 상태에 따라 추가적으로 데이터를 업로드하거나, 데이터를 표준화 해야 할 수 있습니다.

Distribute and Measure

리드스코어링 시스템을 완성했으면, 이를 공유하고 실행해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리드 스코어링을 실행한 이후에 어떤 성과를 내는지, 현장의 반응은 어떠한지 관찰하는 것입니다. 현장에서 세일즈가 일어나지 않은 이유를 리뷰하여 리드 스코어링 모델을 조정하십시오.
이처럼 리드 스코어링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개선하는 일을 게을리 해서는 안 됩니다.

By |2019-05-14T14:58:46+00:004월 5th, 2019|Categories: E-Book 다운로드|0 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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