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워밍(warming)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 시 대량 메일을 효과적으로 발송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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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워밍(warming)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 시 대량 메일을 효과적으로 발송하는 법

스팸 발송자들이 종종 새로운 IP 주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ISP(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는 발신자 평판 없는 IP(콜드 IP)에서 오는 전자 메일의 양을 제한합니다.
발송 기록이 없는 콜드 IP 주소에서 온 메일은 기본적으로 비정상적이거나 많은 양의 활동이 있는지 주의 깊게 관찰되며 많은 경우 ISP에 의해 스팸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주요 ISP 및 웹 메일 제공 업체는 메일을 소규모로 천천히 체계적으로 전송하며 메일의 볼륨을 점차 증가 시켜 새로운 IP 주소에 대한 평판을 구축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평판을 만드는 것을 새로운 IP 주소의 워밍(warming) 또는 램프 업(ramp up)이라고 합니다.

IP 워밍은 합법적인 이메일 발신자라는 평판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절차입니다.소규모로 시작하여 점차 많은 잠재 고객에게 보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IP 워밍은 수신 서버에 전송 패턴과 행동을 관찰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확실한 전송 평판을 구축합니다.

목표

목표는 약 30일 가량의 전송 히스토리와 데이터를 구축하여 ISP가 해당 새로운 IP 주소에서 오는 메일에 대해 인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발신자에 따라 램프 업 기간은 30일 이상 걸리거나 더 짧게 걸릴 수도 있습니다.
전체 목록의 크기, 목록 품질 및 가입자 참여와 같은 요소는 IP 주소가 완전히 램프 업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지침

미국 중심의 B2C 발신자의 경우 새로운 IP 주소를 워밍하는데 목록의 크기에 따라 4주 이상이 걸릴 수도 있고 발신자 평판을 설정하는 데 최소 30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램프 업은 전송 첫 30일에 적용되므로 한 번의 전송으로 전체 잠재 고객에 도달할 때까지 매주 두 배로 계속 증가 시켜 보내면 됩니다.
램프 업하는 기간 동안에는 가장 활동적이고 참여도가 높은 구독자에게 전송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B2B 발신자의 경우에도 해당 지침이 ​​적용되지만 보다 완화된 X 볼륨 일일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음 목록에는 권장 볼륨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여러 날에 걸쳐 시간에 민감하지 않은 대량 전송

  • 새 마케팅 자동화 툴 IP 주소와 레거시 메일 시스템 간에 캠페인 분할

  • 대규모 마케팅 프로그램 이전에 소규모의 트리거 캠페인을 마케팅 자동화 툴로 마이그레이션

  • 새 IP 주소를 램프 업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할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캠페인 (예 : 가입자 설문 조사) 작성

램프 업 권장 사항을 따르는 경우에도 램프 업 기간에는 발송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방식을 따르면 마이그레이션과 관련된 발송 위험이 완전히 제거되지는 않더라도 완화됩니다.

추천 방식 1

다음 추천방식 1, 2, 3의 숫자는 전반적으로 북미에 기반을 둔 ISP 기준입니다.
다른 지역의 IP 주소 워밍에는 다른 지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별 IP 주소 워밍 권장 사항

추천 방식 2

도메인별로 가입자를 수집하거나 분류할 수 없는 경우 일일 최대 IP 주소 워밍 일정을 사용하십시오.
이 방법은 속도는 느리지만, 도메인별로 분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방법으로 IP 주소당 전송 볼륨을 제한하면 도메인 별 지침과 같은 효과를 보게 됩니다.

일일 최대 IP 주소 워밍

추천 방식 3

IP 주소를 워밍하는 주안점은 이메일을 여러 날에 걸쳐 나누어 보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주일에 200,000개의 이메일을 보내려는 경우 목록을 20개의 하위 목록으로 분할하십시오.
각 목록에 10,000명 이상의 수신자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처음 며칠 동안에는 하루에 하나의 하위 목록에만 이메일을 보냅니다. 한 영업일에서 다른 영업일로 일관된 메일 볼륨으로 보내는 것이 일주일 중 하루 갑자기 대량으로 보내고 나머지 날에는 보내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볼륨이 더 큰 경우에 사용하기 좋은 규칙은 하루에 10,000개의 잠재 고객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Bounce rate가 10% 미만으로 유지되고 스팸 신고율이 0.1 % 미만으로 유지되는 경우 다음 몇 주 동안 하루 전송량을 두 배로 늘리십시오.
원하는 전송 볼륨에 도달할 때까지 이 속도를 계속 유지 하십시오.

이 예시는 일주일에 200,000개의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예시는 일주일에 200,000개의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주의 사항

IP 주소 워밍을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주의해야 합니다.

1. 사용자가 테스트 전자 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 회사 수신 서버에서 새 발신 IP를 허용합니다.

2. 가장 활발하고 활동적인 연락처를 분류하십시오. 오래된 목록으로 워밍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초기 캠페인에서 도달률이 높으면 IP의 평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론

워밍업 프로세스의 목표는 전반적으로 꾸준하고 일관되게 전자 메일을 발송량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충분치 않은 워밍으로 평판 이슈가 발생하는 경우 Vs. 천천히 꾸준히 좋은 평판을 쌓은 경우

이 프로세스를 건너뛰면 배송 지연, 대량 폴더 배치 및 잠재적으로 이메일 차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이 번거로울 수 있지만 나쁜 평판에서 회복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는 애초부터 좋은 평판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IP 주소 워밍 권장 사항을 따를 때도 램프 업 기간에는 전송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위험을 제거할 수는 없지만 지침을 따르면 전송 평판에는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해당 IP 워밍 가이드를 참고해서 이메일 대량 발신이 효과적으로 도달하는 IP를 구축하시기 바랍니다.

원문출처: https://help.salesforce.com/articleView?id=pardot_email_warm_ip.htm&type=5https://help.salesforce.com/articleView?id=mc_es_ip_address_warming.htm&type=5

By |2021-01-13T08:33:01+09:0012월 14th, 2020|Categories: 인바운드 마케팅|0 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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