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oogle Analytics 360 Suite

/Google Analytics 360 Suite
Google Analytics 360 Suite 2017-08-09T16:46:24+00:00
  • 이제 여러분들은 Google Analytics 360 Suite 하나로 데이터 관리, 웹사이트 최적화, 애드워즈 관리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Google Analytics 360 Suite 의 6가지의 솔루션을 확인해 보세요.

Google Analytics 360 Suite

Google Analytics 360 Suite

Google Analytics 360 Suite

Google Analytics 360 Suite

  • Google Analytics Premium의 새로운 버전
  • 고객 데이터를 측정, 분석에 초점
  • easy-to-use 플랫폼으로 심플하게 사용가능
Analytics 360 자세히보기

Tag Manager 360

  • 다양한 Tag를 쉽고 편하게 관리
  • 사이트 정보 수집 과정이 간소화
  • 3rd-Party 플랫폼과의 연동이 가능하여 태그를 한 곳에서 관리
Tag Manager 360 자세히보기

Attribution 360 (출시예정)

  • 기여모델 분석
  • 모든 채널, 기기, 시스템 마케팅 활동 성과측정
  • 효율적인 예산 배분 전략 도출

Optimize 360 (출시예정)

  • 쉽고 즉각적인 A/B TEST 가능
  • 홈페이지 최적화를 달성
  • 소스 수정 없이 A/B Test 가능

Data Studio 360 (출시예정)

  • 탁월한 데이터 시각화
  • 모든suite 제품군과 그 외 다른 데이터 소스 통합
  • 인터랙티브한 리포트와 대시보드 구현

Audience Center 360 (출시예정)

  • 고객 데이터 수집 및 관리
  • 가장 가치있는 고객 늘리기
  • 애드워즈와 더블클릭 제품에 통합됨
  • 3rd-Party 와 DSP(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에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