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oogle Analytics 360

/Google Analytics 360
Google Analytics 360 2017-08-09T16:40:27+00:00
Google Analytics 360
  • 귀하의 고객에 대해 정말로 잘 알고 있나요?

당신은 Google Analytics 360 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고객 구매여정의 모든 터치포인트를 구글 애널리틱스 360으로 한번에 분석하여 숨겨진 인사이트를 발견해 보세요!

Google Analytics 360
  • “Google Analytics 360 데이터 수집속도와 데이터 품질에서의 우위”

구글 애널리틱스 360 은 고객의 구매여정 중에 발생하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데이터들을 통합적으로 수집합니다. 당신의 사이트와 앱, 인터넷에 연결된 디바이스, 커스텀 데이터 소스를 한번에 수집할 수 있고 Adwords 뿐만 아니라 DoubleClick 플랫폼과도 통합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360 SPEC

Google Analytics 360 주요 기능

데이터 수집

데이터 수집량에 따라 1에서 5단계까지로 구분이 되는데  1단계의 경우 최대 월 10억 히트까지 수집할 수 있으며 마지막 5단계에서는 최대 200억 히트까지 수집할 수 있습니다.GA Standard의 경우 하나의 속성당 설정 가능한 맞춤 측정기준과 맞춤 측정항목은 20개로 제한되어 있지만, Google Analytics 360 은 최대 200개의 지수까지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 속성의 데이터를 결합하여 하나의 속성으로 만드는 Roll-up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데이터를 더욱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가져오기

애드워즈 뿐만 아니라 DoubleClick Campaign Manager, DoubleClick Bid Manager, DoubleClick for Publishers와 같은 DoubleClick 플랫폼과도 통합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제품 간의 통합 이외에도, GA는 광고 비용 데이터, 제품 및 컨텐츠 데이터와 같은 custom data source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가져온 후 데이터를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하더라도 과거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지원하여 데이터를 더욱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샘플링

Standard 버전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샘플링이 발생활 확률은 아주 낮습니다. GA Standard는 속성 수준에서 조회 기간의 세션 수가 50만 회를 초과할 때 샘플링이 발생하지만, Google Analytics 360 은 보기 수준에서 조회 기간의 세션 수가 2,500만 회를 초과할 때 샘플링이 발생합니다
만약 샘플링이 발생한다고 하더라도 Google Analytics 360 에서 제공하는 맞춤 표와 샘플링되지 않은 보고서를 이용해서 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API

Google Analytics는 보고 및 구성을 위한 다양한 API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360에서는 세분화된 세션 레벨의 데이터를 GA에서 Google BigQuery로 보낼 수 있습니다. BigQuery는 Google의 빅데이터 저장 및 쿼리 도구로서 더욱 복잡한 분석이 가능하고 데이터 웨어하우스(data warehouse)로 데이터를 적재할 수 있습니다.

골든플래닛 Google Analytics 360 서비스

GA Standard 사용자는 GA 사용 중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지원을 받을 수 없는 대신 웹로그 분석 도움말 페이지를 조회하며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GA 사용을 위한 교육도 Google Analytics Academy에서 제공되는 기본 자료를 통해서 스스로 학습해야 합니다. 반면, Google Analytics 360은 GA premium reseller 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고 전담 계정 관리자를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에게 맞는 교육부터 기술 지원과 구현까지 지원되며 서비스 수준 계약을 통해 데이터 수집, 보고, 더 높은 처리 한도 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 애널리틱스 360 을 통해 온/오프를 넘나드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DoubleClick과의 통합, 샘플링 되지 않은 보고서의 이용, BigQuery 로의 데이터를 적재할 수 있고 GA 프리미엄 리셀러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