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ds 360은 한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검색 엔진들을 연결하고 한번에 검색 캠페인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툴입니다.

Integration, Bidding, Automation.
Search Ads 360 한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검색 엔진을 통합하여 캠페인, 광고 그룹, 세그먼트, 자동화 기능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Search Ads 360?
자동 입찰(Smart Bidding)은 구글의 머신 러닝을 이용하여 아래의 다양한 특징들을 통합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합니다.
다양한 요소들 간의 유사성 발굴
- 다양한 요소들을 기반으로 모든 키워드와 상품 그룹의 유사성을 찾아 줍니다. (Landing Page, 키워드, 광고 소재, 계정 조직, 라벨 등 )
- 트래픽이 존재하는 키워드를 기준으로 트래픽이 유사한 키워드를 찾아 줍니다. (Long Tailored key words)
캠페인과 관련된 외부 요소 인식
판매 일정, 날씨, 주식 시장, 시간대별, 주 별, 시즌 별 등 캠페인과 관련될 수 있는 외부 요소 신호들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 예산 집행 가능
Budget Group 기능을 통해 지정 날짜 안에 예산 조정이 가능 합니다.
다양한 입찰 전략 선택 가능
CPA, ERS, ROAS 전략을 설정, 전환과 수익이 극대화 할 수 있는 자동 입찰을 진행합니다.

Search Ads 360의 플랫폼을 통해 광고 비용을 절감하거나 더 많은 사람들에게 검색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 목적에 맞게 다양한 입찰 전략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Performance
광고 비용 대비 전환 성과를 증대 시켜 검색 광고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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