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Search Ads 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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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Search Ads 3602020-03-13T17:00:24+00:00
  • Search Ads 360은 한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검색 엔진들을 연결하고 한번에 검색 캠페인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툴입니다.

Optimize 360

Integration, Bidding, Automation.

Search Ads 360 한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검색 엔진을 통합하여 캠페인, 광고 그룹, 세그먼트, 자동화 기능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Google Search Ads 360? 

    자동 입찰(Smart Bidding)은 구글의 머신 러닝을 이용하여 아래의 다양한 특징들을 통합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합니다. 

다양한 요소들 간의 유사성 발굴

  • 다양한 요소들을 기반으로 모든 키워드와 상품 그룹의 유사성을 찾아 줍니다. (Landing Page, 키워드, 광고 소재, 계정 조직, 라벨 등 )
  • 트래픽이 존재하는 키워드를 기준으로 트래픽이 유사한 키워드를 찾아 줍니다. (Long Tailored key words)

캠페인과 관련된 외부 요소 인식

판매 일정, 날씨, 주식 시장, 시간대별, 주 별, 시즌 별 등 캠페인과 관련될 수 있는 외부 요소 신호들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 예산 집행 가능

Budget Group 기능을 통해 지정 날짜 안에 예산 조정이 가능 합니다.

다양한 입찰 전략 선택 가능

CPA, ERS, ROAS 전략을 설정, 전환과 수익이 극대화 할 수 있는 자동 입찰을 진행합니다.

Google Optimize 360
  • Search Ads 360의 플랫폼을 통해 광고 비용을 절감하거나 더 많은 사람들에게 검색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 목적에 맞게 다양한 입찰 전략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Performance

광고 비용 대비 전환 성과를 증대 시켜 검색 광고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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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ing

다양한 검색엔진의 네트워크를 통해 검색 광고를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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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rchads360-CTA

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