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imize 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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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timize 3602020-03-13T15:43:13+00:00
  • Google의 A/B 테스트 제품으로 다변수, 리디렉션 테스트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Optimize 360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 된 경험 을 제공 합니다.

Optimize 360

Test, Adapt, Personalize.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쉽게 테스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반으로 적합한 마케팅 액션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 Google Optimize 360 ?

Google Analytics 기반의 데이터

Google Analytics와 같은 데이터 소스를 사용함으로써 개선 요소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Analytics에 있는 목표를 활용하여 테스트를 할 수도 있습니다.

쉽고 직관적인 테스트 생성

비주얼 편집기를 이용, 개발자의 도움없이 간단하게 텍스트 및 이미지를 변경하여 테스트 생성이 가능합니다. HTML 및 자바스크립트 편집기를 통하여 고급 테스트도 생성 가능합니다.

타 Google 솔루션과의 통합

Google Analytics 뿐 아니라, Google Ads, Firebase, BigQuery 등 다양한 Google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강력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손 쉬운 설치

코드 한 줄을 추가하여 몇 분만에 Google Optimize를 수 분만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Google Optimize 360
  • Google Tag Manager 360 주요 기능

A/B 테스트

동일한 웹 페이지의 대안 페이지를 두 가지 이상(A/B/…n) 사용하는 무작위 실험입니다.

다변수 테스트

둘 이상의 다른 섹션으로 여러가지 조합을 만들어서 가장 최적의 조합을 찾는 실험입니다. (Google Optimize 360을 사용할 경우, 더 많은 요소의 조합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리디렉션 테스트

구분된 여러 웹 페이지를 URL 또는 경로로 구분하여 테스트 합니다. 전혀 다른 페이지를 테스트 하거나, 페이지 디자인이 완전히 변경하려는 경우 유용합니다.

맞춤 설정

테스트가 아닌 특정 사용자에게 타겟팅하여 개인화 된 페이지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 Google Optimize VS Google Optimize 360

Google Optimize 360
optimize360-CTA

Big Data Social Analytics Service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Smart Cruncher)는 사용자 반응 지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행을 위한 시장ᆞ고객분석,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신사업ᆞ신상품 개발 전략 수립, VOCᆞ위기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Service

국내의 대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 구축사례의 경험은골든프래닛의 노하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진행 합니다.

Marketing Automation

골든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가 발생한 시점을 정확히 알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경로 맵(Customer Journey Map)’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